마음의 양식/유튜브 도전

[유튜브 도전] 유튜브를 시작했어요~!(영상 만들기는 정말 손이 많이 가는군요..!)

  • -
반응형

한글선생의 유튜브 도전

안녕하세요~!

한글선생입니다.

 

오늘 제가 새로운 도전을 해보았는데요!

바로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것이에요!

 

현재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9개월 정도 운영을 했는데, 이제 어느 정도 포스팅 올리는 것도 안정적으로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는 유튜브를 해볼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 유튜브에 영상을 만들어서 올려보았는데요!

참 어렵더군요..😂

그래도 앞으로 꾸준히 올리려고 해요!

 

저의 첫 영상은 바로 이것이랍니다!

 

한글선생의 첫 유튜브 영상!

 

이 영상은 사실 제가 주말마다 올리는 미국 주식시장 정리 글을 영상으로 바꾼 것뿐이에요.

그래서 블로그에 올린 내용을 대본 삼아 읽으면서 했답니다.

그래도 버벅거리는 것도 많고 어색해서 민망하더라고요...😂

 

2022.05.01 - [주식/1주일 시장 정리] - [시장 정리] 2022년 4월 5주차 미국 주식시장 정리 - 우량주도 반토막?!

 

[시장 정리] 2022년 4월 5주차 미국 주식시장 정리 - 우량주도 반토막?!

2022년 4월 5주 미국 주식시장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2022년 4월 5주 차 미국 주식시장 상황을 정리하고자 해요. 주요 시장 지수, 금리부터 경기 서프라이즈 지수와 VIX 지수, 주요 기업 고

hwp213.tistory.com

 

우선 저는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이 우선이라 유튜브는 1주일에 1~2개 정도 올리기를 목표로 하고 있어요.

블로그에 쓰는 것을 대본 삼아서 유튜브에 올리려고 하기 때문에 블로그를 하다 보면 유튜브도 적응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답니다.

비록 지금은 어색하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성과가 있지 않을까요?😊

 

영상은 [유튜브 도전] 카테고리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올릴 테니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관심 가져주시고 한 번씩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