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제주도 대표 맛집! 연돈 돈까스 후기(연돈 메뉴, 주차장, 연돈 예약 방법)

  • -
반응형

제주도 돈까스 맛집 - 연돈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곳은 너무너무 유명한 맛집!

'연돈'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면 연돈을 먹겠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극악의 예약 난이도 때문에 대부분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저도 이틀 동안 도전했는데 첫 날은 실패했고, 다음 날에는 성공을 했어요!

그래서 기분좋게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사람들이 열심히 예약을 도전하는 이유가 있는 맛이었어요😍

 

연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연돈 외관

 

연돈 위치 및 영업일

출처 카카오맵

 

✔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 영업시간 : 12:00~재료 소진 시까지(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86-7060

 

✔ 주차장 :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으며, 예약된 손님만 오기 때문에 주차에 문제는 없음

 

연돈 예약

연돈 예약을 테이블링으로!

 

연돈은 '테이블링'이라는 어플을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어요.

테이블링을 쓴다고 해도 제주도에서 어플을 쓰는 게 아니라면 연돈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제주도 안에서 어플을 사용해야만 연돈 예약을 할 수 있어요.

 

테이블링에 들어가서 연돈 예약을 할 수 있다.

 

연돈 예약은 저녁 8시부터 가능해요.

8시부터 가능하니까 8시 5분쯤에 예약해야지~ 하는 순간 예약 실패예요🤣 

연돈 예약은 8시에 열리고 나서 10초 안에 끝난답니다.

그러니 스피드가 생명이에요!

 

예약 순서

1️⃣ 8시 전에 즉시 예약 버튼을 누르는 창까지 들어가 있는다.

     메뉴와 시간은 반드시 미리미리 정해놓기!

    (카레는 식당에서 시킬 수 있기 때문에 걱정 노!)

 

2️⃣ 8시가 되자마자 즉시예약 버튼을 누른다.

 

3️⃣ 인원 -> 시간 -> 메뉴 순서대로 빠르게 누른다.

 

4️⃣ 예약이 꽉 찼다고 뜨더라고 포기하지 말고 계속 예약을 누른다.

      (창을 나가버리면 다시 돌아오지 못하므로 절대 나가지 말고 계속 눌러본다.)

 

5️⃣ 예약이 되면 카카오톡으로 예약 확인 톡이 날아온다.

 

예약이 완료되면 톡이 날아온다.

 

 

연돈 예약 시 주의사항

 

테이블링으로만 예약을 할 수 있고, 예약 난이도가 워낙 헬이다 보니 예약 아이디를 돈 주고 파는 경우가 있다네요.

테이블링에서는 결제를 하지 않고 매장 내에서 결제를 하기 때문에 이런 사기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연돈 메뉴

 

저는 연돈을 먹어보는 게 목적이었기 때문에 예약을 반드시 성공하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치즈까스는 못 먹고 등심까스만 먹었답니다.

등심까스 2개는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카레는 1개만 매장에서 주문했어요!

 

다양한 소스와 함께 나온 등심까스
돈까스 튀김옷이 완전 바삭바삭!

돈까스 튀김옷이 사진으로만 봐도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입 안에 넣고 처음 씹었을 때 완전 '바사삭'하는 소리에 한번 놀라고, 맛에 두 번 놀랐답니다.

사람들이 왜 예약을 그렇게 열심히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테이블에 돈까스 맛있게 먹는 TIP이 적혀있었어요.

4가지 다 도전해봤는데 제 취향에 맞았던 것은 특제소스에 찍어먹기!

돈까스 소스에 겨자가 들어있는 맛이었는데 되게 맛있었던 것 같아요😍

 

등심까스를 먹다 보니 치즈까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실하게 들더라구요😂

다음에 제주도를 간다면 꼭 치즈까스도 성공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다음엔 꼭 먹어보겠다!

 

백종원 님의 흔적

연돈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유명해진 곳이기 때문에 백종원님의 흔적이 많이 보였는데요!

가장 특이했던 건 아래 각서예요!

백종원님의 각서

 

백종원 님이 강력히 설득해서 메뉴를 3개(등심, 안심, 치즈까스)로 줄였고, 이로 인해서 매출이 줄어든다면 책임지겠다!라는 각서예요.

이걸 보니 백종원 님이 얼마나 연돈을 믿고 좋아했는지 알 수 있네요😊

그 외에도 유명한 분들의 사인도 많이 걸려있었답니다!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등심까스 ⭐⭐⭐⭐⭐

✔ 카레 ⭐⭐⭐⭐

 

예약이 어렵기 때문에 오히려 식사를 할 때에는 쾌적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주차도 편리했고요!

예약을 다음에 한번 더 성공한다면 또 들려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제주도 맛집이 궁금하다면?👇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해물라면 맛집! 제주 '경미네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해물라면 맛집! '경미네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 경미네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경미네집'이에요. 제가 제주도에 가면 반드시 먹어보고 싶었던 것이 있어요. 바로

hwp213.tistory.com

제주도 협재 맛집, 딱새우 맛집! '착한스시'를 소개합니다.(딱새우회, 초밥, 라면)

 

제주도 협재 맛집, 딱새우 맛집! '착한스시'를 소개합니다.(딱새우회, 초밥, 라면)

제주도 협재 맛집 - 착한스시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착한스시'에요. 제주도에 가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지만, 제가 가장 먹고 싶었던

hwp213.tistory.com

<제주>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행운국수 그곳! 제주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국수(고기국수, 돔베고기)

 

<제주>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행운국수 그곳! 제주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국수(고기국수, 돔베

제주도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맛집 - 가시아방국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에 있는 '가시아방국수'에요. 제주도에는 '돔베고기'라는 것이 있어요. 돔베고기는 갓 삶은 흑

hwp213.tistory.com

제주도 서쪽 분식 맛집! 평대스낵(떡볶이, 한치튀김, 새우튀김)

 

제주도 서쪽 분식 맛집! 평대스낵(떡볶이, 한치튀김, 새우튀김)

제주도 서쪽 분식 맛집 - 평대스낵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에 있는 '평대스낵'이에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와서 다양한 맛집을 다녀왔어요! 그중에 마음에 들었던

hwp213.tistory.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