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대전 맛집] 대전하면 바로 떠오르는 그 곳! 대전 성심당 테라스키친에 다녀온 후기!

  • -
반응형

대전 성심당 테라스키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곳은 대전하면 바로 떠오르는 그 곳!

성심당에서 운영하고 있는 테라스키친입니다:)

 

성심당 본점 테라스키친

 

테라스키친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 영업일

10:00~21:30(20: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1588-8069

 

✔ 주차장

성심당 전용 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나 대기 시간이 꽤 걸림

그 외에 우리들공원 주차장, 현대 주차장에 주차 가능

 

성심당 테라스키친은 웨이팅이 꽤 긴 편이에요.

애초에 성심당은 웨이팅을 하긴 하지만, 테라스키친의 경우 식사를 하고 가는 곳이라 웨이팅하는 시간이 더 길게 느껴지더라고요.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신청을 하고 대기하다보면 연락이 오니 테라스키친에 가서 바로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기!

 

테라스키친 메뉴

 

테라스키친은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어요.

돈까스, 파스타, 오므라이스가 메인 메뉴이고 빙수도 팔더라고요!

저는 치킨까스 오므라이스치즈 크림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테라스키친 주문방법!

 

우선 웨이팅을 기다리다가 순서가 되면 직원이 자리 번호를 알려줘요.

그 자리에 짐을 놓고, 키오스크에 가서 주문 및 결제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기다리면 TV 화면에 주문번호가 뜨는데, 자기 번호가 뜨면 받으러 가면 돼요.

약간 휴게소 느낌?

 

이 키오스크에서 주문!
물과 장국은 여기서 가져올 수 있어요!
치킨까스 오므라이스

 

테라스키친의 치킨까스 오므라이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꽤 심플하지만 오므라이스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옆에 있는 카레도 맛있어서 8,000원이라는 가격이 더 괜찮게 느껴졌어요.

 

치즈 크림 돈까스

 

치즈 크림 돈까스는 빠네 느낌으로 나와요.

치즈도 가득해서 너무 맛있었고 빵 안에 들어있는 소스도 너무 느끼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 빵을 치킨까스 오므라이스에 있던 카레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전체샷!

 

다 먹고 나서는 쟁반에 다 들고 가서 반납을 하면 돼요.

이렇게 쓰다보니 정말 휴게소 느낌이네요...🤣🤣

그래도 정말 맛있었고, 다음에 성심당에 오게 된다면 한번 더 들려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치킨까스 오므라이스 ⭐⭐⭐⭐

✔ 치즈 크림 돈까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