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믹스토랑 아산탕정역점] 가성비 좋은 양식 맛집! '믹스토랑'(아산 맛집/탕정 맛집/배방 맛집)

  • -
반응형

아산 탕정 맛집 - 믹스토랑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바로 탕정에 있는 '믹스토랑'이에요.

 

믹스토랑은 체인점이지만, 전국에 10개 정도 밖에 없는 작은 프렌차이즈에요.

양식을 중점으로 해서 판매하고 있는 식당인데요!

 

이번에 처음 갔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고 와서 바로 소개해드려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서가앤쿡과 비슷한 맛이지만 더 싸고 맛있는 느낌이랄까요?

 

제가 믹스토랑에서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믹스토랑 외관

 

믹스토랑 위치 및 영업일

출처 카카오맵

 

✔ 위치 : 아산시 탕정면 매곡한들4길 20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라스트 오더 21:00)

 

✔ 주차장 : 따로 없기 때문에 길가에 주차하면 됨

 

믹스토랑 메뉴

 

믹스토랑을 양식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는 음식점이에요.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플래터 등을 팔고 있어요!

서가앤쿡 같은 느낌이랍니다.

 

저는 이번에 간단하게 로제 파스타(9,900원)와 목살필라프(9,900원)을 주문했어요!

결과는? 파스타는 쏘쏘, 필라프는 대만족!

 

믹스토랑 내부

 

접시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좌석은 6팀 정도 앉을 수 있었고, 파티룸이라고 해서 예약석 같은 곳이 안쪽에 하나 있었어요.

깔끔한 분위기라서 내부 인테리어에 만족했답니다!

 

목살필라프와 로제파스타

 

목살필라프 소스 뿌려진 것 보이시나요?

목살필라프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계란도 알맞게 반숙으로 되어있어서 톡 터쳐서 먹는 맛이 있었답니다😍

 

로제 파스타는 제가 생각한 꾸덕꾸덕 파스타라서 마음에 들었지만, 토마토 맛이 좀 더 강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로제파스타를 먹을 때 토마토보다 크림 맛이 더 강한 로제를 좋아하는데, 토마토 맛이 더 강해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맛은 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ㅋㅋ

 

목살필라프
로제파스타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목살필라프 ⭐⭐⭐⭐⭐

✔ 로제파스타 ⭐⭐⭐

 

로제파스타가 크림 맛이 더 강했다면 정말정말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조금 남는 맛이었어요.

그래도 둘 다 싹 비울 정도로 맛있게 먹었고,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었기에 더 만족스러웠어요.

싼 가격에 양도 많았기 때문에 서가앤쿡보다 저는 믹스토랑을 더 선호할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이 궁금하다면 아래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유리카모메 천안아산역점] 천안아산역 근처에 있는 오리기리, 돈까스, 소바 맛집! 유리카모메를

천안아산역 근처 맛집 - 유리카모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천안아산역 근처에 있는 '유리카모메'에요. 사실 유리카모메는 체인점이지만, 여기를 맛집으로 뽑은 이유는 제가

hwp213.tistory.com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해물라면 맛집! 제주 '경미네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 경미네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경미네집'이에요. 제가 제주도에 가면 반드시 먹어보고 싶었던 것이 있어요. 바로

hwp213.tistory.com

 

 

[부촌식당] 제주도 갈치 맛집!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제주도 맛집! 성산 부촌식당(갈치조림, 고등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 부촌식당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부촌식당'이에요. 제주도에 가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해산물이 있지만, 꼭 먹어야 한다!라

hwp213.tistory.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