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부촌식당] 제주도 갈치 맛집!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제주도 맛집! 성산 부촌식당(갈치조림, 고등어구이)

  • -
반응형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 부촌식당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부촌식당'이에요.

 

제주도에 가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해산물이 있지만, 꼭 먹어야 한다!라는 메뉴들이 있지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갈치'!

 

사실 이번 여행에서 갈치는 딱히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재미있게 돌아다니다 보니 대부분의 식당이 문을 닫았더라고요😥

성산일출봉 근처에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을 찾다가 호평이 자자한 부촌식당을 찾게 되었어요.

별 기대 없이 들어갔다가 완전 만족하고 나왔답니다!😍😍

 

'부촌식당'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부촌식당 외관

 

부촌식당 위치 및 영업일

출처 카카오맵

 

✔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33

 

영업시간 : 목요일 휴무, 그 외 10:30~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전화번호 : 064-784-0149

 

  주차장 : 주차장이 있으나 그리 넓지 않음. 주변에 있는 플레이스캠프제주에 주차하고 갔음.

 

부촌식당 메뉴

부촌식당 메뉴

 

부촌식당은 대표적으로 장어와 갈치를 파는 곳이에요.

장어 같은 경우는 정식, 전골, 구이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저는 이번에 갈치를 먹어보자 했기 때문에 '갈치조림+성게미역국'과 '고등어구이'를 시켜보았어요!

 

부촌식당 반찬

 

우선 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반찬은 대부분 다 맛있었는데, 특이했던 것은 양배추전이었어요!

카레가루를 넣어서 부친 것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톳 무침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갈치조림과 고등어구이

 

얼마 안 있어 갈치조림과 고등어 구이가 나왔어요!

갈치조림 한 입 먹고는 와.....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맛있었어요.

양념이 어쩜 이리 맛있을 수 있지? 생각이 들 정도로 진짜 맛있었어요!😍😍

 

안에 무 1개가 크게 들어있고, 양파도 들어있어요.

무가 완전 달달하고 양념이 잘 배어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갈치보다 무가 더 맛있는데?라는 생각도 했어요ㅋㅋ

 

미역국은 딸려 나오는 느낌이라서 성게가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미역국은 미역국답게 맛있었어요!

 

고등어구이는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에요.

완전 살도 통통해서 먹는 맛이 있었답니다.

이걸 사진으로 찍어서 보여줬어야 하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갈치조림 ⭐⭐⭐⭐⭐

✔ 성게 미역국 ⭐⭐⭐

✔ 고등어구이 ⭐⭐⭐⭐

 

대부분 손님들이 혼자 온 사람이거나 가족 단위로 온 분들이더라고요.

부모님들이 좋아하실만한 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제주도 맛집이 궁금하다면 아래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대표 맛집! 연돈 돈가스 후기(연돈 메뉴, 주차장, 연돈 예약 방법)

 

제주도 대표 맛집! 연돈 돈까스 후기(연돈 메뉴, 주차장, 연돈 예약 방법)

제주도 돈까스 맛집 - 연돈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곳은 너무너무 유명한 맛집! '연돈'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면 연돈을 먹겠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극악의 예약 난이

hwp213.tistory.com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해물라면 맛집! '경미네 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해물라면 맛집! '경미네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 경미네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경미네집'이에요. 제가 제주도에 가면 반드시 먹어보고 싶었던 것이 있어요. 바로

hwp213.tistory.com

제주도 협재 맛집, 딱새우 맛집! '착한스시'를 소개합니다.(딱새우회, 초밥, 라면)

 

제주도 협재 맛집, 딱새우 맛집! '착한스시'를 소개합니다.(딱새우회, 초밥, 라면)

제주도 협재 맛집 - 착한스시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착한스시'에요. 제주도에 가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지만, 제가 가장 먹고 싶었던

hwp213.tistory.com

<제주>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행운국수 그곳! 제주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국수(고기국수, 돔베고기)

 

<제주>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행운국수 그곳! 제주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국수(고기국수, 돔베

제주도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맛집 - 가시아방국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에 있는 '가시아방국수'에요. 제주도에는 '돔베고기'라는 것이 있어요. 돔베고기는 갓 삶은 흑

hwp213.tistory.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