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천안 맛집] 백석동 묵밥 맛집! 도토리 음식들을 먹고 싶다면 가는 곳 '도토리묵집빠'

행하루 2023. 6. 12.
반응형

천안 백석동 맛집 - 도토리묵집빠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백석동에 있는 묵밥 맛집!

'도토리묵집빠'입니다.

 

제가 도토리묵이 들어간 요리를 직접 사 먹어본 적이 없는데..!

최근에 차가운 밥 음식을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묵밥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묵밥을 찾다가 여기를 알게 되어서 가봤어요.

가게 이름만 봐도 도토리묵에 진심인게 느껴지지 않나요?🤣🤣

 

아주 맛있게 먹고온 묵밥 맛집!

'도토리묵집빠'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토리묵집빠 외관

 

도토리묵집빠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1로 157

 

✔ 영업시간: 매일 10:30~21: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 전화번호: 0507-1376-1111

 

✔ 주차장: 따로 없음. 주변 갓길에 주차 충분히 가능

 

도토리묵집빠 내부

 

도토리묵집빠 메뉴

 

도토리묵집빠는 도토리 관련된 음식들을 파는 곳이에요.

도토리묵밥, 도토리국수, 도토리묵무침, 도토리 전 등이 대표적이더라고요!

저는 묵밥을 먹으러 온 것이어서 도토리묵밥(냉)과 도토리장칼국수를 주문해 봤어요.

도토리로 만든 면이 궁금해서 칼국수도 시켜봤어요~!

그런데 장칼국수는 조금 miss...🤣🤣

 

도토리묵집빠의 도토리장칼국수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도토리장칼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보자마자 느낀 건 국물이 왜 이리 많지...? 였어요.

제가 생각한 장칼국수는 조금 꾸덕꾸덕한 느낌이 있어야 하는데 정말 묽은 느낌이더라고요.

뭔가 그냥 칼국수에 고추장만 풀어놓은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그런지 맛도 조금 밍밍했었어요.

고추장국에 도토리면 넣어서 먹은 듯한..?

 

도토리묵밥(냉) 모습

 

도토리묵밥도 나왔는데 묵이 가득하더라고요!

국물도 너무 맛있었고 더위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시원함이었어요.

먹자마자 이건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밑반찬은 3개 정도 나와요

 

전체 풀샷!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도토리묵밥 ⭐⭐⭐⭐

✔ 도토리장칼국수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