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천안 맛집] 천안 백석동 평양냉면 맛집! 분위기 고급진 맛집 '피양옥'

행하루 2023. 6. 16.
반응형

천안 백석동 맛집 - 피양옥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백석동에 있는 평양냉면 맛집!

'피양옥'입니다.

 

피양옥은 최근에 조금 늦은 밤에 식사를 하러 갔다가 찾게 된 곳이에요.

대부분의 맛집이 8시가 넘으면 닫는데 여기는 좀 늦게까지 하더라고요!

가격이 좀 비싸다고 느끼긴 했는데 분위기가 정말 고급지고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꽤 만족하면서 먹었던 평양냉면 맛집!

'피양옥'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양옥 외관

 

피양옥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노태산로 31

 

✔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 전화번호: 041-567-5667

 

✔ 주차장: 피양옥 전용 주차장이 아주 넓게 있음. 주차 걱정할 필요 없음.

 

피양옥이 마음에 들었던 것은 주차장이 아주 넓다는 것이에요.

주차 걱정 없는 식당은 첫인상부터 너무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피양옥 내부

 

피양옥 메뉴

피양옥 메뉴
피양옥 메뉴

 

피양옥은 평양냉면 뿐만 아니라 온반이나 한우 등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어요.

저는 평양냉면(13,000원)과 한우 온반(12,000원)을 주문했답니다.

 

한우 온반(12,000원)
평양냉면(13,000원)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아서 평양냉면과 한우 온반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느껴졌던 것은 왜 이 비주얼인데 한우 온반이 평양냉면보다 더 싸지...? 였어요😂😂

한우 온반이 더 비싼 것 같은 비주얼?

 

밑반찬

 

가운데에 있는 밑반찬 2개는 맨 처음에 음식을 주문하자마자 나왔어요.

양쪽 끝에 있는 반찬은 온반이 나오면서 같이 나오더라고요!

어떤 음식을 주문하느냐에 따라 반찬이 다르게 나오는 것 같아요.

 

한우온반은 안에 국수, 고기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뭔가 삼계탕에 국수 넣어먹는 느낌?

밥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국수를 먹고 밥까지 말아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평양냉면은 흔히 우리가 먹을 수 있는 평양냉면 맛보다 약간 더 담백한 맛이었어요.

딱 이게 평양냉면의 맛이겠구나 싶었어요.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왜 온반이 더 싼걸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도 평양냉면도 꽤 맛있게 먹었어요!

 

나오면서 본 자판기들

 

피양옥은 이런 자판기들도 있기 때문에 식사가 끝나고 커피를 마실 수 있었어요.

이런 곳은 나이 좀 있는 분들이 좋아하니 부모님이랑 같이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한우 온반 ⭐⭐⭐⭐

✔ 평양냉면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