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익산 맛집] 익산의 유명한 우동 & 소바 맛집! '전주소바1987'

행하루 2023. 6. 23.
반응형

익산 소바 맛집 - 전주소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익산 인화동에 있는 소바 맛집!

'전주소바'입니다.

 

최근에 익산에 갈 일이 있어서 익산에 다녀왔었는데요!

지인의 추천으로 이 맛집에 가서 소바를 먹게 되었어요.

익산에 있는데 왜 이름이 전주소바일까...? 생각하면서 갔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곳이더라고요!!!

완전 익산에서 인기있는 맛집이었고, 맛도 아주 괜찮았어요😊

 

만족하면서 다녀온 익산의 소바 맛집!

'전주소바'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주소바 외관

 

전주소바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전북 익산시 목천로 281 전주소바

 

✔ 영업시간: 매일 10:00~20:30(15:30~17:00 브레이크타임, 20:15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063-842-3288

 

✔ 주차장: 가게 앞에 2대 댈 수 있으며, 뒤쪽에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전주소바 내부

 

제가 전주소바에 1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안에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다행히 나오는 사람들이 있어서 바로 착석했는데, 12시~12시 30분 사이에 오면 웨이팅을 해야할 수도 있겠더라고요.

 

전주소바 메뉴

전주소바 메뉴

 

전주소바에서는 소바, 우동, 국수, 돈까스 등의 메뉴를 팔고 있어요.

김치나베우동을 먹고 싶었는데 나베우동은 동절기메뉴라서 지금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모리소바(판모밀)랑 가케소바(냉모밀)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인 것 같아요.

 

착석하면 나오는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하게 단무지, 김치, 갈아놓은 무가 나왔어요.

무는 소바에 넣어먹는 용도니까 반찬은 김치랑 단무지 2개!

 

모리소바(10,000원)
가케소바(10,000원)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아서 바로 메뉴들이 나왔어요.

딱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요즘 날씨가 30도가 넘어서 완전 찌는 날씨인데 이럴 떄 소바를 먹으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국물은 그냥 먹으면 짜기 보다는 담백한 맛이 났어요.

와사비랑 갈아놓은 무를 넣으면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면 자체도 우리가 생각하는 그 메밀 맛이라서 거리낌 없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쉬운 것은 그렇게 특별하다고는 못느끼겠다는 것?

 

다른 음식들도 많았는데 그 음식들을 시켜보지 못한게 조금 아쉽네요🤣

소바가 되게 괜찮다고 느껴져서 다음에 올 때는 동절기에 와서 다른 음식들을 먹어봐야겠어요!!

 

전체샷!!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가케소바 ⭐⭐⭐⭐

✔ 모리소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