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천안 맛집] 신불당에 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맛집! 육회비빔면이 너무 맛있는 '잔'

  • -
반응형

천안 불당 맛집 - 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천안 신불당에 있는 맛집!

''입니다.

 

잔 외관

 

👉 잔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6로 50 

 

✔ 영업일

일~목 18:00~02:00

금~토 18:00~03:00

 

✔ 전화번호

0507-1364-6460

 

✔ 주차장

푸르지오 상가 주차장이 있긴 하나 자리 찾기가 어려움. 갓길 주차 추천

 

잔 내부

 

잔은 4인용 테이블 4개, 2인용 테이블 2개 정도가 있었어요.

그리고 창가 쪽에도 테이블이 있었답니다.

외투의 경우는 직원 분에게 말하면 옷걸이에 걸어주시니 참고하세요!

 

👉 잔 메뉴

 

 

잔은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는데, 술집이라서 안주가 될 수 있는 메뉴를 많이 팔고 있어요.

뭉티기나 회 같은 메뉴가 주력 메뉴이고, 전골도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2명이서 갔기 때문에 한상차림이나 전골은 양이 많을 것 같아서 육회비빔면하고 육전을 주문했답니다!

 

잔 그릇

 

잔의 그릇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 디자인이 들어간 접시라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육회비빔면

 

육회비빔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육회가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안에는 쫄면 같은 면이 들어있었어요.

맛은 매콤 새콤한 쫄면에 육회를 넣어 먹는 그 느낌?

봄동과 미나리도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가서 공깃밥/음료수 중에서 골라 1개를 받을 수 있었는데, 공깃밥을 받아서 육회비빔면에 넣어 먹었어요.

그러니까 육회비빔밥이 돼서 일석이조더라고요...ㅎㅎ

 

육전

 

육전은 이렇게 나오는데, 양이 은근이 많았어요!

뒤에 야채는 육회비빔면에 들어있는 것과 같이 봄동이랑 미나리였어요.

육전이랑 정말 잘 어울렸고, 진짜 만족하면서 먹었던 메뉴랍니다!

 

이건 아이스크림!

 

그리고 후식으로 약과 아이스크림도 주문했는데, 바닐라 맛이 달달하니 좋았어요.

약과는 좀 많이 딱딱하기 때문에 이빨이 그렇게 좋지 않은 분들은 먹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자체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전체샷!

 

 

✔ 내 마음속 별점 ⭐⭐⭐⭐⭐

✔ 육회비빔면 ⭐⭐⭐⭐⭐

✔ 육전 ⭐⭐⭐⭐

✔ 약과 아이스크림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