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아산 맛집] 음봉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피자 맛집! '청년피자(커피와 소나무)'

  • -
반응형

아산 음봉 피자 맛집 - 청년피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아산 음봉면에 위치한 피자 맛집!

청년피자(커피와 소나무)입니다.

 

청년피자 음봉점 외관

 

👉 청년피자(커피와 소나무)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충남 아산시 음봉면 월암로 159-3

 

✔ 영업일

화~일 11:00~22:00(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41-543-1887

 

✔ 주차장

앞에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 있음

 

음봉면의 청년피자는 특이한 점이 있어요.

바로 카페와 함께 운영된다는 점!

그래서 내부를 보면 일반적인 피자집 느낌이 아니라 카페 느낌이에요.

이런 곳은 처음이라 신기하더라고요!

 

청년피자 내부
청년피자 내부
청년피자 내부

 

👉 청년피자 메뉴

 

 

청년피자는 태연이 광고모델이에요.

그래서 가게 곳곳에 태연이 나온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저는 세트메뉴(진짜감자피자L + 불고기크림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불고기 크림파스타

 

불고기 크림파스타 비주얼이 너무 좋지 않나요??😍😍

비주얼도 예쁜데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한 것을 잘 못먹는 저도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불고기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싶긴 했지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꾸덕한 크림이 가득!

 

진짜감자피자

 

진짜감자피자에는 감자가 가득 들어있었고, 베이컨도 있었어요.

치즈가 일반 피자집과는 다르게 더 느끼한 치즈가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느끼한 것을 잘 못 먹는 저는 처음 먹을 때 당황하긴 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익숙해져서 잘 먹었어요😊😊

핫소스도 있어서 뿌려 먹으니까 훨씬 맛있더라고요!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포테이토피자 딱 그 맛?

 

전체샷!

 

 

✔ 내 마음속 별점 ⭐⭐⭐⭐

✔ 크림불고기 파스타 ⭐⭐⭐⭐

✔ 진짜감자피자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