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천안 맛집]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퓨전 한식 맛집! '일이이사'

  • -
반응형

천안 불당 퓨전 한식 맛집 - 일이이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천안 신불당에 있는 퓨전 한식 맛집!

'일이이사'입니다.

 

일이이사 외관

 

👉 일이이사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8길 10

 

✔ 영업일

수~월 11:30~22:00(평일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507-1474-1224

 

✔ 주차장

일이이사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 가능

 

일이이사의 장점은 바로 전용 주차장이 있다는 점이에요.

불당의 경우 식당을 갈 때 주차가 참 어려운게 아쉬운데, 일이이사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차를 끌고 가도 된답니다.

일이이사 옆에 있는 소코아와 함께 주차장을 공유하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 일이이사 메뉴

 

 

 

일이이사는 퓨전 한식을 파는 식당이에요.

저는 얼큰시원버섯전골(2인분 24,000원)을 먹으려고 갔답니다.

대부분 손님들은 파스타와 리조또를 주문해서 먹더라고요!

 

먼저 나온 미역국!

 

얼큰시원버섯전골을 주문하니 미역국이 먼저 나왔어요.

사진은 먹고난 후에 찍어서 다른 반찬들도 나와있지만 미역국이 가장 먼저 나왔어요.

날씨가 추울 때 가서 미역국이 정말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전골을 주문하니 위와 같이 밥과 반찬들이 나왔어요.

반찬도 정말 맛있었는데, 리필은 따로 하지는 않았어요.

리필을 하고 싶긴 했는데 전골이 맛있어서 전골을 먹느라 반찬 리필은 패스!

그래서 리필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얼큰버섯전골

 

얼큰버섯전골은 이렇게 이쁘게 플레이팅되어서 나와요.

버섯이 가득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고기도 들어있긴 하지만 고기가 그렇게 많이 들어있진 않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이면 이렇게 돼요!

 

 

얼큰전골이기 때문에 끓이다보면 이렇게 빨갛게 국물이 변해요.

정말 얼큰하고 버섯향이 많이 나서 맛있었어요😍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

다음에 일이이사에 온다면 전골 말고도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네요:)

 

 

✔ 내 마음속 별점 ⭐⭐⭐⭐

✔ 얼큰시원버섯전골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