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아산 국수 맛집! 은행나무길 국수집(멸치국수, 비빔국수, 만두)

  • -
반응형

아산 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최근에 국수가 먹고 싶어져서 맛집을 찾아보던 중! 새로운 곳을 찾게 되어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가 이번에 가게 된 곳은 '은행나무길 국수집'이에요.

제가 국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곳의 국수는 맛있더라고요!

 

아산 국수 맛집! '은행나무길 국수집'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및 영업일

출처 카카오맵

✔ 위치 : 충남 아산시 염치읍 송곡남길 100 1층

 

✔ 주차장 : 가게 앞에는 주차할 공간이 협소하니 충청남도 경제진흥원 주차장에 대고 걸어가면 편해요!

 

✔ 전화번호 : 010-8216-4151

 

저도 차를 경제진흥원 주차장에 대고 걸어갔는데요.

걸어가는 건 2분도 안 걸릴 정도로 정말 가까워요!

걷다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집이 나오는데, 그 집이 바로 은행나무길 국수집이랍니다!

간판이 따로 없고 현수막으로 되어있어서 지나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은행나무길 국수집 가게

 

은행나무길 국수집 영업일

 

✔ 영업시간 : 11시 ~ 19시

 

✔ 휴무일

  - 3월~11월 : 매주 화요일

  - 12월~2월 : 매주 화, 수요일

 

✔ 공휴일 정상영업

 

영업시간은 저렇게 되어있지만 점심,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조금 있을 수 있으니 일찍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웨이팅하는 곳은 소박하게 벤치가 놓여져있어요.

 

메뉴

 

은행나무길 국수집 메뉴

메뉴는 정말 심플했어요!

멸치국수, 비빔국수, 연잎만두 3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저녁에 가서 멸치국수가 다 떨어졌기 때문에 비빔국수와 연잎만두만 먹었답니다.

멸치국수는 한정 판매이니 멸치국수를 먹고 싶다면 점심에 가는 것을 추천해요!

물론 비빔국수와 연잎만두도 맛있었어요~!

연잎만두과 비빔국수

 

비빔국수는 약간 회무침에서 회가 없는 듯한 맛이 났어요!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는데, 제가 맵찔이라 좀 맵더라고요.

그래서 만두를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맵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연잎만두는 이름처럼 연잎에 싸여서 나오는데요.

총 5개가 들어있었어요.

연잎만두

 

김 모락모락 나는 것 보이시나요?

정말 따뜻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연잎 향이 만두에 잘 배어들어서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비빔국수랑 잘 맞았어요!

반응형

실내 모습

 

은행나무길 국수집 실내 모습

은행나무길 국수집의 실내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마치 시골 할머니 댁에 간 것 같은 느낌?

 

테이블은 저렇게 좌식으로 되어있었고, 장판에서는 온기가 올라와서 정말 시골집에서 국수를 먹는 느낌이더라고요.

실내는 화이트톤이어서 깔끔했어요!

비빔국수 흘리지 않게 더더욱 조심해야 할 것 같은...ㅎㅎ

 

추가반찬은 셀프! 연잎차도 먹을 수 있다.

 

은행나무길 국수집에서는 따뜻한 연잎차도 마실 수 있었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반찬은 간단하게 배추김치와 단무지가 나왔는데, 더 드시고 싶으면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김치 맛은 그럭저럭이었어요 :)

저는 비빔국수를 먹어서 단무지랑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비빔국수 ⭐⭐⭐⭐

✔ 연잎만두 ⭐⭐⭐⭐

✔ 사장님 친절함 ⭐⭐⭐⭐⭐

 

위의 내용에는 안 적었지만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래서 더 기분 좋게 먹고 오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천안, 아산 시민이신데 국수가 당긴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은행나무길 국수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