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제주도 서쪽 분식 맛집! 평대스낵(떡볶이, 한치튀김, 새우튀김)

  • -
반응형

제주도 서쪽 분식 맛집 - 평대스낵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에 있는 '평대스낵'이에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와서 다양한 맛집을 다녀왔어요!

그중에 마음에 들었던 맛집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그 첫 번째 포스팅!

바로 튀김 맛집 '평대스낵'입니다.

 

'평대스낵'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평대스낵 입구

 

평대스낵 위치 및 영업일

출처 카카오맵

 

✔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대수길 26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16시

 

✔ 전화번호 : 070-8825-3524

 

✔ 주차장 : 따로 주차장이 없음. 아래 사진에 있는 노란색 부분에 주차하면 됨.

 

노란색으로 칠해진 부분에 주차하면 된다.

 

평대스낵 메뉴

 

메뉴는 심플하게 떡볶이, 짜장 떡볶이, 한치 튀김, 왕새우튀김 4개가 있어요.

대부분 손님이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 왔기 때문에 단일 메뉴로 시키지 않고 세트 메뉴로 시키더라고요!

저도 2인 세트 메뉴로 시켰답니다!

 

웨이팅도 있는데 튀김을 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기 때문에 30분 이상 기다려서 먹었어요.

진동벨을 받은 뒤에 기다려야 한답니다!

1층에서 기다릴 공간이 없기 때문에 2층 루프탑에 올라가서 기다렸어요.

루프탑에서는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경치가 너무 좋았답니다😍

 

진동벨은 루프탑에서도 울린다!
한치튀김, 왕새우튀김, 떡볶이 2인 세트

 

✔ 떡볶이 : 좀 맵지만 맛있음. 떡/어묵/파 들어있음

 

✔ 한치 튀김 : 양이 엄청 많음.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제공되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음.

 

✔ 왕새우튀김 : 왕 크다. 정말 왕새우다. 맛있다!

 

떡볶이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한치 튀김이 양이 어마어마했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었어요.

한치 튀김은 다 먹지 못해서 포장해서 갔답니다.

 

1층과 2층에서 둘 다 먹을 수 있는데, 여름이었어도 밖에 경치가 너무 좋아서 2층에서 먹어도 좋았어요.

1층에는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기 때문에 대부분 2층에서 많이 드시더라고요!

 

정리

✔ 내 마음속 별점 ⭐⭐⭐⭐

✔ 떡볶이 ⭐⭐⭐

✔ 한치 튀김 ⭐⭐⭐⭐⭐

✔ 왕새우튀김 ⭐⭐⭐⭐⭐

 

분식 맛집이라 떡볶이를 기대하고 갔지만 튀김이 더더더 맛있었어요.

제가 맵찔이라 떡볶이에 많은 점수는 못주겠네요🤣

실제로 가족 단위로 온 분들 중 아이들이 너무 매워서 못 먹고 물에 씻어서 먹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불닭볶음면을 잘 드신다면 무난하게 드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