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천안 맛집] 천안터미널 근처 웨이팅해서 먹는 텐동 맛집! '라크젠'

  • -
반응형

천안 터미널 텐동 맛집 - 라크젠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천안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텐동 맛집!

'라크젠'입니다.

 

라크젠 외관

 

👉 라크젠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터미널3길 24 1층

 

✔ 영업일

화~일 11:30~20:30(15:30~17:3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70-4401-0508

 

.✔ 주차장

따로 없으며, 신세계백화점에 방문할 사람들은 신세계백화점에 주차하는 걸 추천

 

라크젠은 따로 주차장이 없어요.

라크젠이 위치해있는 곳은 길이 협소하기 때문에 주차를 하기 어려워서, 저는 신세계백화점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백화점에 방문할 생각이 있는 사람들은 신세계백화점에 주차하고 오면 될 것 같아요!

 

👉 라크젠 메뉴

 

 

 

라크젠은 일식을 주로 팔고 있어요.

여기서 가장 유명한 것은 돈카츠동이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텐동+미니붓카게와 명란버터카마타마우동을 주문했답니다🤣🤣

 

음식이 나오는 데 꽤 시간이 걸려요!

 

주문하는 즉시 요리가 시작되어 메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고 적혀있어요.

사람도 많아서 음식이 나오는데 꽤 시간이 걸린답니다.

주방 내 인원이 많지 않아보였어요!

 

셀프바

 

셀프바에는 단무지, 김치, 피클이 있어요.

여기 피클이 신기한데 말차 향이 나는 피클이더라고요!

제 취향은 아니라서 한 입 먹고 안먹었지만.....😂

한번은 먹어볼만 한 맛이었어요!

 

텐동+미니붓카게

 

텐동은 이런 식으로 나와요!

튀김이 아주 바삭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아래 사진을 보면 어떤 튀김이 텐동에 들어가는지 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텐동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것처럼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사실 대부분의 텐동집에서 실패했던 기억이 없어서 항상 맛있게 먹고 온 것 같아요!

 

텐동의 튀김들!
명란버터카마타마우동

 

명란버터카마타마우동은 이런 비주얼이에요.

지금은 이뻐보이는데 막상 섞으니까 좀 비주얼이....😂😂😂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면이 뜨거워서 버터가 쫙 녹았고, 뭔가 참치마요를 먹는 듯한 맛이더라고요!

제가 참치마요를 정말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느끼한 것을 못먹는 사람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 내 마음속 별점 ⭐⭐⭐⭐

✔ 명란버터카마타마우동 ⭐⭐⭐⭐

✔ 텐동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