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양식

[아산 맛집] 순천향대학교 근처에 있는 돈까스 맛집! 늦게 가면 재료 소진으로 먹을 수 없는 '행복한돈가스'

  • -
반응형

아산 순천향대 돈가스 맛집 - 행복한돈가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아산 순천향대 근처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행복한돈가스'입니다.

 

행복한돈가스 외관

 

👉 행복한돈가스 위치 및 영업일

 

 

 

✔ 위치

충남 아산시 신창면 순천향로 25 행복한돈가스

 

✔ 영업일

월~목 10:30~20:00(15:00~16:30 브레이크타임)

토~일 10:30~20:00

금요일 휴무

 

✔ 전화번호

041-543-3102

 

✔ 주차장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변에 주차하고 와야 함

 

행복한돈가스는 순천향대학교 주변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차가 좀 불편하긴 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이 15:00으로 되어있지만, 그전에 재료 소진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기 전에 전화하고 가는 게 좋아요!

 

이렇게 재료소진이 되면 먹을 수 없어요....

👉 행복한돈가스 메뉴

 

행복한 돈가스에서는 다양한 돈가스를 팔고 있어요.

저는 고구마치즈돈가스와 스페셜 모둠 1을 주문했답니다!

 

홍보를 해주면 콜라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갔을 때는 12시 반 정도 되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대학교 주변에 있어서 그런지 대학생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고요!

 

고구마치즈돈가스
모듬카츠 2

 

제가 주문했던 건 모둠카츠 1(안심)인데 모듬카츠 2(등심)가 나왔어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주문이 잘못 들어간 것 같더라고요😥😥

아쉬웠지만 그래도 먹어보자!라는 생각으로 등심으로 먹었답니다.

 

고구마치즈돈가스를 워낙 좋아해서 고구마치즈돈가스는 너무 맛있었어요😍😍

모둠카츠에 나왔던 치즈돈가스, 새우튀김, 등심 모두 맛있었답니다.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이 아닌데 대학생들이 왜 많이 오는지 알 것 같았어요 ㅎㅎ

 

밥 양이 적어 보여서 맨 처음에는 뭐지...? 싶었는데, 셀프바에서 밥을 더 가져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볶음김치가 같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볶음김치랑만 밥을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전체샷!

 

 

✔ 내 마음속 별점 ⭐⭐⭐⭐

✔ 고구마치즈돈가스 ⭐⭐⭐⭐

✔ 모둠카츠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 소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